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비

[내돈내산] 냉동피자 구매후기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by sesam_xxx 2021. 12. 30.

안녕하세요 이룸입니다.

오늘 장을 보다가 갑자기 냉동피자가

먹고싶어져서 한 번 구매해봤어요.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토핑이 제대로라서 놀랐어요.

근데 뭔가 모형 장난감같지 않나요ㅋㅋㅋ

 

조리방법

전 호기심에 에어프라이어에 두 조각

전자레인지에 한 조각 돌려봤어요.

 

에어프라이어는 200도에 5분

전자레인지는 3분 했다가 1분도 안되서

치즈 다 끓으며 돌아가길래 급하게 빼냈습니다.

마트(냉장고)에서 사와서 바로 드시는거면 전자레인지는 30초 돌려보고 추가로 돌리시는걸 추천드려요. 

왼쪽은 전자레인지에 돌린것

오른쪽은 에어프라이기에 돌린것.

완전 다른 피자같음.

결과는 에어프라이기가 압승.

전자레인지로 돌린건 질기고 치즈도 너무 녹아버렸는데

에어프라이기로 구운건 빵도 적당히 바삭하고

치즈도 부드럽게 몽글몽글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피자 주문하기에는 부담스럽고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 이렇게 3,800원짜리 냉동피자

한 판 돌려 먹으니 좋네요! 결론은

에어프라이기 짱짱~~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