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비

[내친내먹] 제주마음샌드 - 제주도여행선물

by sesam_xxx 2022. 3. 29.

안녕하세요 새삼입니다.
오늘 친구를 만났는데
얼마전에 제주도 여행을 갔다왔다며
선물을 주더라구요!

이게 그렇게 구입하기 어렸다고..
핫하다고 하네요. 저번에 갔을 때는
일찍갔는데도 못 샀었대요😂
포장을 열면 이렇게 불투명한 종이에
상품 설명이 있어요!

고소한 우도 땅콩
버터
천일염
이렇게 들어갔다고 하는데
단짠단짠 한 맛있가? 기대됐어요.

각각 포장이 잘 되어있네요
총 10개 들어있어요.

우도를 표현한 모습이려나요?
심플하고 단정한 마크가 귀여워요.

포장 까자마자
버터리한 향기가 났어요
(당연함..버터 샌드과자임,,)

베어물면 이렇게 카라멜과
땅콩 크림이 보여요!

저는 선물받는 입장이어서그런지 몰라도
샌드 버터과자도 너무 맛있고
우도 땅콩맛이렁 카라멜이 적당히
달콤하고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아껴먹고 싶은맛ㅎㅎ

근데 이걸 내가 제주도가서 새벽6시부터
줄 서 기다리며 샀는데 요 맛이다?
흠…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맛은 아닌것 같아요🤔
그 시간에 더 멋진 풍경보러 돌아다닐 듯.

이상 제 친구가 사고 제가 맛본
제주마음샌드 과자 후기였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