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비

[내돈내산] CU편의점 연세우유 메론생크림빵 / 우유생크림빵 후기

by sesam_xxx 2022. 8. 6.

안녕하세요 새삼입니다.
요즘 연세우유빵에 빠져있어서
포켓몬빵보다 연세우유빵 찾기에
혈안이 되어있는 요즘입니다.

오늘은 메론생크림빵을 구매해봤어요.
(이때 초코도 샀었어야 됐는데..!!!
이제 파는곳이 없네요🥺)

겉 소보로가 베이커리점의
메론빵들처럼 크런치하지는 않지만
나름 모양이 잘 표현되어있더라구요?

연세우유빵답게 크림양은 정말
말할 필요가 없었어요.
느끼하지 않은 고소한 우유크림맛이라
양이 많아도 너무 잘 넘어가요.

그런데 첫입을 먹고나서 메론크림이
조금 부족한 것 아닌가? 싶었는데
먹다보니 위아래로 몰려있었습니다ㅎㅎ
생각보다 메론 맛이 강하지 않았어요.

이전에 먹었던 우유생크림빵.
생각보다 심플한 비주얼에
반신반의하며 꺼내들었어요.

반을 갈라보니 우유크림이 장난없이
꽉 들어차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크기도 꽤 커서 음료 있으면 가볍게
한끼 식사로도 괜찮겠더라구요.

정말 먹으면서 편의점에서
이런 빵맛이 나올 수 있는건가? 싶었어요.
고소한 크림은 말할것도 없도
빵 밑부분이 약간 시오빵처럼
버터리하게 촉촉하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최근에 먹어본
편의점 빵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초코맛을 먹어보지못해 아쉽지만
메론맛과 우유맛 중에 선택한다면
우유를 택하겠어요!😗

이상 CU 연세우유
생크림빵 후기였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내돈내산] CU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실천왕 새삼입니다. 오늘은 모닝 런 해서 사온 연세우유의 을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말차 생크림빵의 가격은 3,400원! 왜인지 가격이 계속 오르는 느낌이지만.. 보성, 제주산 찻잎을

erum-xxx.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