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비

편의점 마카롱추천 - CU 초콜렛마카롱 쫀득한마카롱반반초코 후기.

by sesam_xxx 2022. 9. 7.

안녕하세요 새삼입니다.
이번에 신상 마카롱인지 원래
있던 라인업인지 모르겠지만
씨유에 갔다가 홍차가 함유된
초코 마카롱을 구매하게되었어요.

가격은..!
기억이 안나욥!
그냥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코+우유 크림 조합이었던(?)
첫번째 마카롱.
이 마카롱은 맛에 대한 기억이
없는걸보면 그냥 무난했었나봐요.
상온에 오래 있었던 상태라
마카롱의 쫀득한 질감을 못느꼈기도 했어요.
꼬끄도 그냥 무난무난~

첫번째 마카롱을 그렇게 보내고
쫀득하게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꺼내먹은 두번째 마카롱.
홍차+초코 크림의 조합!
셋 중에 제일 맛있었고 홍차크림도
꽤나 진한 얼그레이향이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이 마카롱만 따로 사고싶을 정도..


밀크 초코+다크 초코 조합의
세번째 마카롱!
셋 다 달긴했지만 초코의 위력으로
가장 달달했던 마카롱이었어요.
전체적으로 초코크림이 저렴한 느낌의
초코가 아니라서 맛있게 다 잘 먹었습니다.


앞으로 홍차 라인업으로
마카롱 내줬으면 좋겠네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