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비

CU 왕튀김 로제누들떡볶이 후기

by sesam_xxx 2022. 9. 9.

안녕하세요 새삼입니다.
오늘은 CU에 갔다가 살짝
매콤한게 먹고싶어져서
왕튀김 로제누들떡볶이를 사봤어요.

맵찔이라 불닭로제떡볶이도 버거워서
계란에 참기름에 버터까지 넣어서 먹는 저..
이 떡볶이는 괜찮을런지 걱정이었습니다.

구성은 간단했어요.
누들떡, 분말스프, 원형튀김.


조리법이 적힌대로
한 번 따라해봅니다.


1. 용기에 분말스프를 먼저 넣고
끓는 물을 용기 안의 표시선까지 붓고
잘 저어서 풀어줍니다.

2. 면을 넣고 그 위에
원형튀김을 올린 뒤 뚜껑을 덮고
전자렌지에 3분 ~ 3분 30초 정도 돌려요.

저는 3분 돌리고 면을 뒤섞은 다음
30초 더 돌려줬습니다.
과연 맛은 어떨지?

맵찔이인 제가 먹기에도
딱 좋은 달달한 맵기였고
면이 부드럽고 탱탱해서 맛있었어요.
특히 부들부들해진 튀김을 찢어서
누들면과 함께 먹는게 별미였습니다.


패키지에 이끌려 한 번 사먹어본건데
의외로 맛있어서 놀랐네요ㅎㅎ
저에겐 불닭이 매워서 한동안 이 컵볶이를
먹지않을까 싶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