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비

짱구는 못말려 판박이젤리 스티커 후기

by sesam_xxx 2022. 9. 17.

안녕하세요 새삼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을 둘러보다가
짱구는 못말려의 판박이 젤리를
구매해보게됐어요.

뭔가 포장지를 뜯지도 않았는데
향기가 너무 좋아서 안살수가 없었던..ㅎㅎ

저는 포켓몬빵처럼 따로
스티커 씰이 들어있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포장지의 비닐자체가
판박이 스티커였어요!!

이렇게 포장지의 얇은 비닐을
살살 떼어내면 된답니다.

포장지의 앞부분까지
잘 떼어주세요.

가위로 비닐이 서로 붙지않게
조심해가며 잘라줍니다.

팔과 발등에 꼼꼼히 붙여줘요!
붙이고 그냥 때면 절대 안되고
잘 달라붙에 손톱으로 여러번 문질러주세요.

완성!
손톱으로 문질러대느라
살갗이 벌개졌네요😂

양쪽 발등에도 완성!
짱구가 유독 잘 안붙어서
검은머리가 날라갈뻔 했어요ㅋㅋㅋ


젤리에 대한 평가도 빠질수 없는데요!
제가 젤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엄청 말랑하고 특히 향이 좋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판박이를 굳이
이용하지 않더라도 젤리 먹으려고
재구매할 것 같은 느낌… 의외의 발견이었습니다.
이상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