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비

[내돈내산] 부산 베이킹 도구 도소매점 ‘베이킹맘’ 방문 현장구매 후기

by sesam_xxx 2024. 4. 11.
에프 넓이 19cm , 높이 10cm


안녕하세요 실천왕 새삼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베이킹해보고 싶어서
부산의 베이킹도구 원부재료
도소매 업체 ‘베이킹맘’을 다녀왔어요.

에어프라이어의 안에 들어갈 수 있는
도구를 구매하기 위해 크기를 측정해줬어요.
자가 없어서 애플의 측정 어플 사용!

집 근처에 57번 버스가 다녀서
오 분 정도 걸으니 금방 도착했어요.


들어가니 포장재부터
빵틀, 베이킹도구, 밀가루, 버터, 생지 등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제품 택배 작업 중인지 직원이
계속 왔다갔다하면서 물건 검수해서
조금 정신없긴 했지만 친절했어요.


물건을 골라 계산대로 가면
거래명세표와 함께 결제 해줍니다.
베이킹파우더 있는 곳을 못찾아서
문의했는데 일단 결제하고 포장중인 직원한테
거래명세표 보여주면 찾아준다고하더라구요.
무사히 구매 완료!


베이킹맘 소형틀 구매목록


높은 미니 원평팬 (높이 7cm)
사각머핀컵
마들렌 틀 (싱글) 4개
휘낭시에 틀 (싱글) 4개
박력분 1kg
앵커 무염버터 454g

총 ₩33,100


사온 김에 신나서 마들렌
반죽 만들어서 시도해 봄.

마들렌 틀 자체가 밑이 평평하지 않다보니
반죽이 기울어서 구워지거나
한쪽만 더 구워지는 등 문제가 많아서
굽기가 쉬지 않았다ㅜ


똑같른 마들렌 반죽을
휘낭시에 틀에 넣어서
만들어봤는데 성공!
역시 틀이 문제였다.

마들렌은 오븐을 바꿔서
아예 6구짜리 판으로 사야
제대로 구울 수 있을 것 같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