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비

[내돈내산] 부산 당감동 카페 비스타 / 케이크 맛집

by sesam_xxx 2024. 4. 29.

안녕하세요 새삼입니다.
오늘은 당감동에 있는 케이크맛집
비스타 카페를 방문했어요.
아는 지인이 추천해줬는데 이제야 가봄.


사장님 혼자 하시는 것 같았는데
음료도 굉장히 많았어요.



가게로 들어오면 카운터와


왼쪽좌석

오른쪽 공간




음료 고르기에 앞서
케이크부터 고민해봅니다.

너무 영롱하지 않습니까..
정말 고민 많이 함.


미니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결국 흑임자 갸또 주문했어요.

크럼블 올라간거 넘 귀엽고요

단면 진찌 영롱함…
사장님한테 크림치는거 배우고 싶네요.



별점 ⭐️⭐️⭐️⭐️⭐️

케이크 한조각 다먹으면 솔직히
질릴만도 한데 여기는 크림이 진짜
맛있어서 아메라카노랑 꼴딱꼴딱 잘만 먹어짐.
주요 시내와 동떨어져있다보니
방문하기가 쉽지 않은데 그래도 맛있는
케이크 먹고 싶은 날이면 일부러 먹으러 갈것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